마케팅전략
마케팅채널
미디어커머스
디자인 제작지원
포트폴리오
상품안내
상담신청
게시판
닫기

마케팅채널

상품의 기능, 가격, 시장진입단계, 목표타켓, 고객행동패턴 등을 종합 분석하여 수많은 디지털 광고 매체 중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선정하고
이탈고객과 잠재고객, 재구매고객 확보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믹스하여 최고의 성과를 제공합니다.

Facebook/Instagram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스마트폰의 보급률이 늘어남에 따라 SNS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고 그중에 페이스북 이용자가 가장 많다는 개론적인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페이스북으로 광고가 집중되는 이유는 다른 어떠한 광고매체들 중에서도 페이스북 광고 성과가 뛰어나며, 구매 전환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이비엠그룹은 다년간의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데이터를 보유한 SNS 마케팅 실행사입니다.

Search AD (검색광고)

키워드검색/쇼핑검색/네이버/구글/네이트 등

검색광고(키워드광고)는 특정 키워드 검색결과에 사이트정보 혹은 상품정보를 보여주고 고객이 해당 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사이트에 유입되는 광고로, 클릭이 발생하는 경우 노출 키워드 순위에 따른 가격만큼의 과금이 발생하는 CPC(클릭당과금) 형태의 광고 상품입니다.
검색광고는 현존하는 마케팅 중 가장 오랜 역사와 파급력을 갖고 있으며, 가장 기본이 되는 광고입니다.

Display AD (포털 DA)

네이버/다음/줌·네이트

포털 DA 광고(디스플레이 광고)는 국내 대형 포털 메인 지면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 상품으로 단기간 내에 대량 광고 노출로 많은 유입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효과적입니다.
소재 유형에는 타임보드, 롤링보드, 쇼핑박스, 모바일 띠배너 등이 있으며 동영상 연계 등 다양한 광고기법과 형태 적용은 물론 정해진 시간, 날짜에 독점 노출을 하거나 모바일의 경우 연령, 성별, 지역별 유저 타겟도 가능하여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GDN/모비온/타게팅게이츠/DDN/크리테오/리얼클릭 등

네이버/다음/줌·네이트

리타게팅 DA는 이미 관심 있게 제품을 봤던 소비자들에게 웹페이지 내에 이미지, 영상, 홈페이지 일부가 노출되는 마케팅으로 많은 잠재고객에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노출이 가능하며, 이탈 고객을 잡는 것이 가능합니다.
각종 사이트, 언론사, 블로그 등 브랜드에 맞는 지면 분석과 노출 유형에 따라 매체를 설정하고 방문자 분석을 통해 예산과 비율을 설정하여 체계적으로 광고하고 있습니다.

Viral AD (바이럴광고)

블로그/언론보도/커뮤니티

바이럴마케팅은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 정보가 바이러스처럼 확산되도록 유도하는 기법입니다.
상품에 대한 정확한 사실 전달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상승시키고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기업의 인지도를 상승시켜 단기간에 비용 대비 높은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Mobile AD (모바일광고)

밴드/카카오/인모비 등

모바일 AD는 모바일 중심의 플랫폼 광고로 모바일 이미지, 동영상 노출하는 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우선 해당 브랜드의 주요 소비자 분석을 한 뒤 타겟이 모여있는 매체를 선정합니다.
모바일 앱 기반의 광고는 앱 사용 패턴 분석을 통해 브랜드별 가장 최적화된 광고 전략을 찾아 노출이 가능합니다.
노출 또한 단순한 모바일 광고, 동영상 광고를 떠나 평소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있습니다.

YouTube/Video AD

유튜브/동영상 광고

시청자의 동영상 시청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동영상 광고 시장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TV, 카카오 등 커져가고 있습니다.
4,000건 이상의 영상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컨셉, 광고 매체에 따라 최적화 된 사이즈와 구성, 데이터 기반으로 한 영상 기획으로 제작 및 광고하고 있습니다.

Influencer AD (인플루언서)

MCN/인플루언서/파워페이지

인플루언서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영향력있는 셀럽을 통해 진행하는 광고로 함께 노출되는 것만으로 긍정적이고 자연스러운 브랜드 인지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인플루언서, 파워페이지의 팔로워들 피드에 노출, 유입으로 인해 많은 잠재고객을 만들어내는 광고로 이비엠그룹에서는 인플루언서, 파워페이지의 주요 팔로워들에 대한 연령, 성별, 관심사 등을 면밀히 비교 분석하여 달성하고자 하는 마케팅 KPI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선택합니다.

Analysis (데이터 분석)

Google Analytics/Facebook Analytics/Insite
구매행동패턴 분석/데이터 분석/인사이트 도출

홈페이지 관리자 인사이트 수치를 기반으로 구매행동패턴 분석부터 인사이트 도출까지 구글 시트를 통한 데일리 리포트로 실시간 공유가 가능합니다.
그 외 광고를 진행하는 매체별 데이터 리포트도 함께 광고주에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리포트 및 실시간 데이터 공유를 통해 즉각적인 반응 및 대처가 가능하며 광고주 또한 매일매일 변화되는 수치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